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브라이튼 여의도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분양조건 및 최신정보
    부동산경제 2023. 7. 7. 00:35
    반응형

    안녕하세요~팩트만을 말하는 시호입니다~ ( __  요즘 청약이 다시 붐을 일으키는 얘기들이 곳곳에서 나오고 있는데요! 

     

    웃돈 5억 주더라도 산다…청량리 아파트에 몰리는 이유 | 한국경제 (hankyung.com)

     

    "웃돈 5억 주더라도 산다"…청량리 아파트에 몰리는 이유

    "웃돈 5억 주더라도 산다"…청량리 아파트에 몰리는 이유 , 전농동 아파트 분양권, 분양가 대비 5억원 올라 "분양가 뛰자 분양권 가격 덩달아 상승" 청량리역 일대 일제히 탈바꿈…GTX 등 교통 호

    www.hankyung.com

     

    이런기사 요즘 보신 적 있으실 겁니다. 동대문구 청량리 일대의 부동산 시장 분양권이 웃돈이 붙고 있는 상황인데요~ 다양한 교통 개발호재와 주택 정비사업 등 개발 호재들이 묶여있어서 투자자들 뿐만 아니라 실입주자들도 움직이는 상황인 듯 합니다. 

     

    여기에 발맞춰 여의도부지에 15년만에 아파트 신규공급이 눈낄을 끌고 있는데요. 여의도 MBC 전 부지에 오피스텔 849실 1동, 오피스 1동, 아파트 454세대 1동, 총 4개의 동으로 올라서는 브라이튼 여의도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브라이튼 여의도 >

     

    브라이튼 여의도는 여의도역 (5호선,9호선) 과 여의나루역(5호선) 더블역세권의 위치하며 더현대 서울, IFC몰 등 슬세권으로 편리한 환경 인프라가 갖춰진 곳인데요. 

     

     

     
     
    위치는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1번지로 B6~지상 49층 높이로 컨디션이 같은 2개 동으로 아파트가 들어섭니다. 총 454세대로 84타입~132타입으로 35평~55평형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08년 여의도자이 이후 15년만에 공급되는 브라이튼 여의도는 여의도 내 15개 단지가 재건축 추진으로 묶여있어 신규물건을 충족시켜주고 해소해주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예정인데요~
     
     
     
     
     
     
    대형업무시설이 밀집한 금융중심 상권이며 재건축 예정단지 밀집 지역 인근에 위치함으로써 그 가치가 입증되고 있습니다. 올림픽대로 및 강변북로 gtx-b노선, 신안산선 등 광역 교통망 확충 예정으로 서울과 외곽지역의 쾌속교통망도 갖추었습니다. 
     
     
     
    영등포구와 동작구, 양천구에 둘러 쌓여 있어 여의도 변화의 재도약을 위한 배후 주거지역의 위상이 재정립되면서 부동산 위상 가치로도 충분히 드높아 질 수 있는 상황인데요. 예전의 부촌의 입지를 다시한번 다질 기회가 온 것입니다. 
     
     

     

    여의도에 제2세종문화회관이 문래동에서 여의도공원으로 부지가 변경되어 여의도공원이 문화공원으로 탈바꿈 예정이며 여의도에 대표 63빌딩에 퐁피두센터가 25년 개관목표로 들어설 예정입니다.  

     

     

     

     

     

    여의도에서 노량진~그리고 용산의 수변복합거점 개발을 목표로 접근성 향상을 앞두고 있으며 국제금융지구~여의도 공원 지하통로도 개설 될 예정입니다. 

     

     

     

    브라이튼 여의도는 오피스 1동, 오피스텔 1동, 아파트 2동으로 오피스는 MBC 물건으로 MD구성을 직접하여 현재 유안타증권이 임대확정이 났으며 오피스텔은 2019년 7억선에 분양을 완판하였습니다. 현재 15억선에 매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호가는 18~20억선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땅값하면 여의도 혹은 명동이였으나 지금은 강남쪽이 더 높다고 말하고 있는데요. 브라이튼 여의도의 22년 토지개별공시지가 기준으로 봤을 때 반포나 강남의 주요아파트 수준의 토지가치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통계상 나타나고 있습니다. 

     

     

     

    여의도 MBC 부지의 상징성과 함께 브라이튼의 대표적인 브랜드 파워도 하이엔드 상품으로서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가치로 인식되어 브라이튼 여의도 아파트가 여의도의 랜드마크가 될 예정입니다. 

     

    모바일 클릭시 전화연결

     

     

     

    < 브라이튼 여의도 평면도 >

     

     

    브라이튼 여의도 모델하우스는 삼성동 삼성중앙역 5번출구에 위치하며 외부 인테리어 또한 멋짐이 나타나고 있는데요.

     

     

     

    방문예약제로 운영되며 유니트 관람까지 서프라이즈 공간을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모형도와 유니트의 위상은 본 사람으로 하여금 입을 다물지 못한다고 하였는데요! 

     

     

     

    브라이튼 여의도 아파트는 조망을 중점으로 설계되어 101동, 102동으로 나뉘어지며 35평형~55평형으로 다양한 타입을 지니고 있습니다. 
     
     

     

    84타입은 35평형으로 방2 + 욕조 2의 4Bay의 2면개방 판상형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총 91실로 5호라인에 해당합니다. 리버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101타입은 42평형으로 방3 + 욕조3의 4bay 판상형구조로 총 91실을 보유하며 2호라인에 해당합니다. 시티뷰 입니다. 

     

     

     

    113타입은 46평형으로 방 3 + 욕조 3 로 테라스를 가진 타입이 많이 있으며 가장 많은 181호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3,4호라인에 해당하며 리버뷰+오션뷰 둘 다 가지고 있습니다. 

     

     

    132타입은 55평형으로 모델하우스에서 관람이 가능한 타입으로 총 91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4Bay 3면개방형으로 방 3+ 욕조 3 구조를 가졌습니다. 1호라인에 해당하며 리버뷰+시티뷰 둘 다 가졌습니다. 

     

     

    내부에 들어가는 모든 자재는 풀옵션으로 국내외 최고의 브랜드로 들어 갈 예정입니다. 또한 전용율이 73% 해당하여 실내공간의 쾌적한 공간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101동에는 도서관, 카페가 들어서고 102동에는 피트니스, 테크노짐 등이 들어서며 스카이 브릿지를 통해 이동이 수월합니다. 그리고 신세계푸드에서 제공하는 조식,중식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브라이튼 여의도를 마치며 >

     

     

    브라이튼 여의도는 15년만에 선보이는 여의도 신규물건으로 분양방식은 선임대 후분양으로 나와있습니다. 임대는 평당 5천만원선이며 분양은 평당 9천만원선입니다. 계약금은 10% 이며 현재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모바일 클릭시 전화연결

     

    6개월간 렌탈프리 파격조건을 내세웠으며 프리미엄의 가치를 더해 여의도에 랜드마크로 우뚝 솟을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